퍼펙트 월드 게임즈의 ‘타워 오브 판타지’ 2022년 TGA 모바일 게임상 후보작으로 선정
올해 최고 인기를 얻은 오픈월드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지난달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1버전 ‘혼돈의 심연’ 업데이트 예고로 공개한 프리뷰 영상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2022년 더 게임 어워드 ‘모바일 게임상’ 후보로 선정되었다.

오픈월드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지난 8월 글로벌 런칭 후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에스페리아 지역과 다른 분위기의 사막과 사이버펑크 맵, 그리고 솔로 퀸 선미와 함께 작업한 2.0 타이틀곡 ‘New World’를 공개하면서 사이버펑크 파티를 뜨겁게 열었다. 

사이버펑크 파티의 열기를 이어갈 2.1버전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면서 화려한 사이버펑크 도시인 ‘미러시티’에 숨겨진 이야기와 신규 레플리카의 등장을 예고했다.

세계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GA)의 모바일 게임상 부문 후보로 선정된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는 스팀에도 출시하였고 계정은 연동된다고 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