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KOG가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채용형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 프로그램 · 아트 · 마케팅 등 게임 개발 전 직군의 다양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직군별 모집요강 확인 및 서류 지원은 채용페이지(Recruit-Info – KOG)를 통해 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순이다. 최종 합격자는 1월 초에 입사하여 4주간 개발에 참여하게 되며, 서울 스튜디오에서도 근무 가능하다. 채용 과정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코그 채용’ 채널을 추가하면 1:1 문의도 가능하다.

이번 인턴십은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과 게임 개발 경험이 풍부한 개발자들의 멘토링을 통해 인턴십 기간 적응을 도울 예정이며, 인턴 과정 수료 후 정규직 전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재학생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직무 이해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기 위해 대학교 현장실습 제도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대구에서 근무하는 인턴에 한하여 대구지역 외 입사자에게 1인 1실 오피스텔과 식사를 제공한다. 온전히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과 다양한 게임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다수의 신작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채용형 동계 인턴 공개채용 외에도 수시채용으로 경력자 및 전문연구요원(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을 모집하고 있다. KOG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