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해피게임(HAPPYGAME)의 모바일 MMORPG ‘강시:감염위기’가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강시:감염위기’는 10년 전 못 찾았던 귀새를 다시 찾기 위해 강시들로 가득 찬 묘실을 배경으로 한 모험을 다루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세로형 화면을 통한 간단한 조작, 1 계정 5 캐릭터 동시 플레이 지원을 통해 다양한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VIP12로 시작하면 접속하자마자 고급 무기를 포함하고 있는 해운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접속 시간을 일정 시간 이상 달성하면 1000 아이템 뽑기 및 100만 충전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GM시스템을 활용하면 게임관리자처럼 막힘없이 성장할 수 있으며, 보상도 매일 수령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인 ‘강시: 감염위기’는 21일 정식서비스 일자를 확정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강시:감염위기’ 사전 예약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은화주머니, 희귀한 스킬칩, 단조석, 전설 영웅장비 선택 상자 등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카오톡 GM33333을 추가하면 더블 획득이 가능하며, 예약을 놓친 분들께는 접속만 해도 아무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운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피게임은 “강시:감염위기의 독특한 플레이방식과 세계관에 많은 분이 관심을 두고 있어 감사드린다.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출시까지 지속적인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