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역동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배구 경기 묘사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애니메이션 <하이큐!!>
주인공인 ‘히나타’와 동료들의 빛나는 성장기와 코트 위 승부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

다야몬즈(대표이사: 김동균)가 지홀딩스(대표이사: 이준구)와 개발 및 서비스 계약 체결한 배구 소재의 인기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인 ‘<하이큐!!> TOUCH THE DREAM’의 사전예약을 개시한다.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에 의한 고교 배구를 무대로 한 청춘 스포츠 만화가 원작으로, 2012년부터 일본 만화 잡지 ‘소년 점프’에 연재되어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5500만부를 돌파한 인기 작품을 2014년에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이다. 또한 지난 8월, <하이큐!! FINAL>’의 극장판 2부 제작 확정 및 2023년 8월의 이벤트 개최가 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주인공 ‘히나타 쇼요’가 팀원들과 함께 전국 대회 우승을 목표로 성장해 나가는 청춘 배구 이야기를 그려내며, 정통 스포츠물의 재미와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통해 남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애니메이션 ‘<하이큐‼>’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귀여운 3D SD캐릭터로 구현되어 있으며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배구를 향한 열정과 근성으로 한 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이 각자의 재능으로 코트 위에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성장과 도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연내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홀딩스가 판권 관리와 일본 서비스를, 다야몬즈가 게임 개발과 한국 및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한편 ‘<하이큐!!> TOUCH THE DREAM’’의 사전 예약은 사전예약 바로가기(https://www.touchthedream.net/)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게임내 아이템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스포츠 애니메이션의 신드롬을 일으켰던 ‘<하이큐!!>는 일본 뿐 아니라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이 있을 만큼 매력적인 IP” 라면서 원작 ‘<하이큐!!> 주인공들이 선보이는 가슴 뜨거운 도전과 감동의 순간을 ‘<하이큐!!> TOUCH THE DREAM’에 담아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