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풍요로운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누구나 쉽게 신선과 같은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즐기는 게임…다양한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동양풍 분위기의 OST ‘소요선’을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

LT게임즈 글로벌(LTGAMES GLOBAL)은 자사의 방치형 수련 RPG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가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이벤트 기간동안 처음으로 특정 경지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매일 새로게 오픈되는 임무 달성도에 따라 희귀 보물을 선물한다. 또한, 보물 수집 이벤트를 완성하면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인기 게임 순위 2위에 오른 바 있는 인기 게임이다.

지난 6일 오픈한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배우 남궁민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되기 시작해 누구나 쉽게 신선과 같은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즐기는 게임으로도 입소문을 타면서 이미 출시 전 최종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달성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유의 게임성에 대한 인기에 더해 출시 후 공개 중인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면서 인기 게임 순위 2위를 비롯해 다양한 기록을 쓰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연재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소요의 수련일상’은 평균 조회수가 30만을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국 유명 웹툰 ‘수라전설 독룡’을 그린 영광 작가와 합작하여 선보인 무협풍 일러스트,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열혈 CG 애니메이션, 코스플레이어 ‘아자 AZA MIYUKO’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모두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가수 차수현이 부른 OST ‘소요선( https://www.youtube.com/watch?v=eXwZaAfSBEA)’은 동양풍 분위기의 멜로디와 가사, 보컬이 어우러져 뜨거운 호응과 함께 또 한 번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순항 중인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참신하고 독특한 방치형 장르, 동양풍의 수묵화로 그려진 배경과 캐릭터,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로 단단하게 무장한 게임이다. 자동 전투로 성장하는 모습을 편하게 지켜보면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성장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혼자서 조용히 개인플레이를 즐길 수도, 친구로 등록한 다른 이용자와 교류하며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는 점도 매력이다.

한편,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는 이번 작을 대표 IP로 내세워 현재까지 공개한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