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급 캐릭터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 및 무장 인형 ‘엘프 엘리’ 등장
여름 이벤트 ‘썸머 서바이벌 랩소디·13’ 업데이트로 다채로운 보상 획득 가능
단편 애니메이션 ‘너로 인한 이야기’와 엘리시아 테마 OST ‘TruE’ 신규 공개

호요버스(HoYoverse)는 액션 RPG ‘붕괴3rd’의 6.0 버전 ‘빛나는 기원의 화살’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 및 무장 인형 ‘엘프 엘리’가 추가되며, 메인 스토리 단편 애니메이션 ‘너로 인한 이야기’와 테마 OST ‘TruE’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는 이능 속성의 S급 원거리 캐릭터로, 필살기 기원의 율자 형태를 해방하면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 파티원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진아·인간의 율자’ 확장 보급을 통하여 캐릭터 카드 및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정밀 보급에서는 추천 성흔 ‘기원의 꽃’ 세트와 신규 추천 무기 ‘진아의 열쇠’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등장하는 신규 무장 인형 ‘엘프 엘리’는 파티원의 빙결 원소 공격력 증가와 필살기 발동 시 적을 한군데 모아 효율적인 공격이 가능하며, 대기 캐릭터의 교대 시간을 감소시킨다.

아울러 5.9 버전의 ‘썸머 서바이벌 랩소디·A’에 이어 여름 이벤트 ‘썸머 서바이벌 랩소디·13’에서는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영웅들을 만날 수 있으며, 모험 중 만나는 침입자를 상대하고 동료를 지켜야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 1/3 결정 등 보상뿐만 아니라 ‘영기사·월륜’의 신규 여름 코스튬 ‘바람을 전하는 바닷새’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붕괴3rd 메인 스토리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너로 인한 이야기’와 함께 엘리시아 신규 테마 OST ‘TruE’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새로운 함교 배경 ‘영원의 식장’이 추가되며, 그리세오의 신규 코스튬 ‘여름 꿈 캔버스와 빌브이의 여름 코스튬 ‘내가 바로 폭풍이다!’가 공개됐다.

‘붕괴3rd’의 6.0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