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즐기는 방치형 RPG 가데스판타지, 봄날소프트 통해 서비스 예정
14일(수)부터 홍보 페이지를 통해 가데스판타지 사전 예약 실시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 전원 프리미엄 강화석 100% 지급 및 문화상품권 추첨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방치형 판타지 웹RPG <가데스판타지>의 홍보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중세풍의 수려한 캐릭터 그래픽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가데스판타지>는 세상을 파괴한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마지막 킹덤을 수호하기 위한 인간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게임으로 각 지역의 초월적 힘을 지닌 여신들과의 피의 서약을 통해 새로운 연합 전투를 펼치게 된다.

무한 규모로 오픈 되는 웅장한 던전과 수많은 몬스터는 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다음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하며, 화염과 빙결 같은 다양한 스킬을 지닌 여신을 환경에 맞게 전략적으로 파티에 참여시키면 편리한 자동사냥 시스템의 장점을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가데스판타지>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정식오픈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강화석과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초보자도 쉬운 조작, 빠른 성장, 고퀄리티 컨텐츠를 PC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혜자급 RPG게임이다" 라며, "사전예약 후 푸짐한 선물 받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데스판타지> 홈페이지(http://gf.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