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웹젠 민족 대명절 추석 맞아 아이템 수집/교환 이벤트 선보여
‘R2 이벤트 증표’ 5개 이상 보유한 계정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2배 ‘R2Day’와 데모자르 섬 아가레스 저택 오픈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자사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한가위를 기념해 4가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9월 8일)부터 오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R2에서 명절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R2의 전체 서버에는 노란색, 오렌지색, 빨간색 나뭇잎 조각이 추가된다. 해당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세 가지 나뭇잎 조각을 모으면 이벤트 인벤토리에서 '단풍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제작한 '단풍 아이템'을 모아 오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단, 나뭇잎 3종, 단풍, 한가위 변신 스크롤은 오는 15일 일괄 삭제된다.

웹젠은 '한가위에도 치킨이닭!'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R2의 전체 서버에서 ‘R2 이벤트 증표’를 모아 5개 이상 보유한 캐릭터 10명을 추첨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증표는 '한가위 특별 0원 세일즈'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만 당첨 가능하다.

이외에도 R2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전체 서버에서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R2Day'를 진행하고,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데모자르 섬의 아가레스 저택이 열린다.

일반 서버 기준 85Lv부터 입장이 가능한 아가레스 저택은 데모자르 섬 각 영지의 베이스캠프에 위치한 입장관리인 NPC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매일 오전 9시에 하루에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초기화된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