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클럽 성장시킬 수 있는 ‘클럽’ 시스템 추가
‘스카우트’ 시스템…원하는 팀과 연도로 선수 변경 가능
‘선수 영입권’ 등 획득 가능한 ‘신규 리그 투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클럽’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클럽’ 시스템은 친구 또는 지인과 클럽을 만들어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실시간 경기 플레이, 선수 성장 등의 미션을 완료해 클럽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클럽을 성장시키면 클럽원 숫자와 클럽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이 지속 증가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최대 2명의 보유 선수를 포지션에 관계없이 원하는 팀 또는 연도의 선수로 변경해 팀 시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카우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신규 리그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드게임의 형태로 진행되는 ‘신규 리그 투어 이벤트’에서는 특정 미션 완료 시 ‘선수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forum.netmarble.com/npr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