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론칭 5주년 기념 전야제 1부 개최.. 신규 메모리얼 던전 오픈

그라비티가 9월 7일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론칭 5주년 기념 전야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다가오는 ‘라그나로크 제로’ 론칭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전야제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야제 1부는 9월 7일 점검 후부터 10월 19일까지, 2부는 9월 21일 점검 후부터 10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전야제 1부에서는 신규 메모리얼 던전 ‘영웅의 흔적 Part. 4 - 게펜 마법 대회’를 오픈한다. 게펜 마법 대회는 9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옛 게펜에 위치한 마법 대회 접수원 NPC를 통해 참가 등록을 신청하면 바로 진행 가능하다. 대회는 결승전을 포함해 13라운드로 이뤄져 있으며 승리한 라운드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게펜 마법 대회 주화 개수가 결정된다. 결승전에서는 펜릴과의 전투를 벌여 승리할 경우 펜릴 카드, 악화된 펜릴 카드, 펜릴 카드[계정 귀속] 등을 획득 가능하다.

게펜 마법 대회 주화는 1일 최대 11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게펜 주화 교환원 NPC에게서 안티 매직 슈츠, 게펜 매직 로브, 반지, 방패, 주문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그라비티는 전야제 업데이트 기념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에는 50%, 주말 및 공휴일에는 획득 경험치가 150% 증가하며 여관 서비스를 이용하면 30분 동안 획득 경험치가 100% 추가로 상승한다. 또한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초기화할 수 있는 ‘스탯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전야제 1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roz.gnjoy.com/index.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