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제휴 통해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 실시
오디세이 아크 게임 대회장으로 꾸며진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서 퀘스트 통해 참여 가능
프리미엄 게이밍 스크린 ‘오디세이 아크’ 포함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 선물로 지급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삼성전자와 함께 차세대 게이밍 스크린 ‘오디세이 아크’의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혜택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수) 밝혔다.

9월 7일(수)부터 28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490명을 추첨해 ‘삼성 오디세이 아크 스크린’은 물론 ▲로스트아크 마우스&번지 세트,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로스트아크 장패드,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 모코코 스마트톡, ▲모코코 마그넷, ▲모코코 미니 피규어 세트,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게임 내 이벤트 섬인 ‘마하라카 파라다이스’에서 ‘오디세이 게임 대회’, ‘오디세이 아크로 즐기자!’ 퀘스트를 통해 간단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한 뒤 ‘오디세이 아크 토큰’을 획득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 일부가 오디세이 아크 게임 대회장을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하는 차세대 게이밍 스크린 ‘오디세이 아크’는 55인치의 대형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기본으로 게임 음향을 더욱 입체적으로 들을 수 있는 60W 2.2.2채널 기반의 ‘돌비 애트모스’와 ‘사운드돔 테크놀로지’ 기술이 도입되었으며 게임에 몰입감을 더하는 ‘조종석 모드’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아크와 함께 로스트아크 모험가 여러분께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