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게임 내 '한가위 선물 꾸러미' 등 교환 가능한 아이템 수집 이벤트 진행
출석체크 및 커뮤니티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추석맞이 풍성한 혜택 제공
명절 맞아 최대 78% 할인 적용한 구글 플레이 '한가위 스페셜 팩' 4종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가 인게임, 커뮤니티, 구글 플레이에 걸쳐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오늘(9월 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뮤오리진3’ 게임 내에서 '한가위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대륙 또는 어비스 분쟁지역 내 몬스터 처치를 통해 시즌 아이템 '송편 바구니'를 얻을 수 있다. 송편 바구니를 사용해 '말랑 송편', '쫀득 송편', '한가위 보름달'을 획득하면 특정 개수를 합성해 신규 '즐거운 한가위' 호칭, '한가위 선물 꾸러미', '전설 탈 것 각성석' 등의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한가위 선물 꾸러미'를 사용하면 '전설 원소 저항 보석', '수집 마혼 상자', '수집 지도 상자', '수집 날개 상자', '수집 보석 상자'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9월 8일(목)부터 오는 19일까지 ‘콘도르의불꽃’, ‘전설 단조석’, ‘혼돈의보석’ 등의 아이템을 증정 받을 수 있는 ‘한가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4일까지 추억의 한가위 전통놀이를 작성하는 ‘커뮤니티 댓글 이벤트’도 선보인다.

커뮤니티 한가위 기념 이벤트는 명절을 맞은 회원들의 동반 혜택을 더하기 위해 참여 댓글 개수에 따라 보상이 업그레이드되며, 전체 이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참여자가 500명 이상일 시, 송편 바구니 100개, 한가위 보름달 1개, 전설 깃털 조각 10개, 고급 음식 상자 10개 등의 풍성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앱 마켓 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한가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게임 이용자들은 오는 9월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구글 플레이'의 '이벤트 탭'에서 뮤오리진3 스페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샵'에서는 '마혼 수정', '원소 조각칼', '전설 보석' 등의 육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스페셜 팩' 4종이 출시된다. 해당 팩 4종은 명절을 맞아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muorigin3.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