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 맞아 이벤트 진행
인기 온라인게임 4종, 이벤트 기간 풍성한 혜택 제공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늘부터 21일까지 전 지역 몬스터 사냥 시 송편(깨,콩,밤) 아이템을 지급한다. 송편 아이템은 능력치 상승 버프로 적용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맵으로 ‘해와달’ 지역이 오픈 되며, 해당 지역에서 사냥 시 경험치와 기연이 20% 증가된다.

또 추석의뢰 3종이 진행되는데 몬스터를 사냥하여 의뢰 아이템인 솔잎 또는 국거리 쇠고기를 습득하면 대몬공격력+150, 대몬방어력+150의 보상 버프와 무훈 50~100,000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추석 관련 다양한 퀴즈 맞추기도 진행되며, 9월 9일, 10일, 11일 연휴 기간에는 경험치와 기연이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27일까지 ‘달토끼와 함께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라돈 앞마당에 있는 누렁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폭죽 아이템을 이용해 다양한 몬스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몬스터를 처치해 몬스터의 돌, 별의 타투 교환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전투에 참여해 ‘솔잎’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솔잎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로나크랜드에 등장한 달토끼를 처치하면 습득할 수 있는 절구 조각과 백년초, 치자, 쑥 등을 이용해 달토끼의 절구를 제작,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의 한가위 이벤트는 29일까지 이어진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지급하고, 가위바위보에 도전해 리워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다. 또 이용자의 내공에 맞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송편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버프형 아이템인 송편을 제작할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역할수행게임(RPG) ‘귀혼’은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귀, 조귀, 이귀 등 다양한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행운의 밤송이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경험치+400%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허리띠 아이템과 추석 한복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 한야성의 고이연 NPC를 통해 매일 한번씩 추석 운수를 확인하면 행운의 밤송이, 추석 송편, 행운의 비석 등 게임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추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