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C’ 마이펫다이어리로 월드명 확정… 3억 유저 네이버제트 제페토 내 월드로 출시
1천여 종 이상의 귀여운 펫과 함께 나만의 공간, 다이어리도 꾸밀 수 있는 힐링 월드
펫, 집, 다이어리 등 핵심 콘텐츠를 한눈에 보여주는 월드 내 플레이 영상 공개해 ‘눈길’

엔엑스쓰리게임즈(NX3GAMES, 대표 최재헌)는 네이버제트 제페토에 펫 육성 힐링 월드 ‘마이펫다이어리’를 출시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마이펫다이어리’는 지난 6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선보인 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에서 ‘프로젝트 C’로 공개되어 기대를 모았으며, 전 세계 3억 이용자가 즐기는 네이버제트 제페토의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천여 종 이상의 귀여운 펫을 수집하고 나만의 공간과 다이어리 등을 나만의 개성을 담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 힐링과 감성을 담은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카메라 기능을 지원해 펫과 함께하며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후 제페토에 바로 게재하거나 SNS에서 친구들과 공유하고, 추억을 기록하는 방법으로 활용 가능해 반려동물 랜선 집사층에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다양한 펫과 샵에서 멋지게 스타일링하는 모습, 스티커, 메모 등을 활용하는 다이어리 기능, 펫과 함께 큐브를 모으러 떠나는 탐험, 내 마음대로 가구를 배치하며 집을 꾸미는 하우징 등 핵심 콘텐츠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네이버제트 제페토 등에서 소통 창구로 공식 채널을 운영, 하얀 고양이 ‘팀버’와 집사 ‘니콜’의 일상, 업데이트 내용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