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토리 ‘시선의 우리’ 개방과 함께 신규 구조체 및 무기 업데이트
‘에덴 문화제’를 포함해 10월까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계획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시선의 우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시선의 우리’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와 무기, 보조기가 등장한다.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이벤트 캐릭터 테마와 운명 이벤트 캐릭터 테마 연구에서 신규 S급 구조체 ‘크롬·영광’을 뽑을 수 있으며, 기본 무기와 무기 저격 연구에서 신규 6성 무기 ‘아폴로’, 보조기 저격에서 S급 보조기 ‘티니’, A급 보조기 ‘오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인 스토리 ‘시선의 우리’가 개방됨에 따라 신규 외전 스토리 크롬·영광 ‘말을 놓는 자’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스토리의 경우 다음 달 10일 이벤트 종료 후에는 크롬·영광을 해제해야만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게 변경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에덴 문화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제는 기념전 개막 24강, 전야제 12강, 후야제 준결승, 마지막 축제 결승전 총 4단계로 나뉘고, 투표 기간에 캐릭터에게 인화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이 때 선물하고 받는 명패로는 코팅 선택형 패키지, 무기 코팅 ‘패랭이 꽃’, 한정 가구 세트 ‘별밤의 꿈’, 코팅 설계도,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 기본 캐릭터 연구권, 캐릭터 육성 재료, 보조기 육성 재료 등이 포함된 랜덤 박스와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음 달 9일까지 스테이지 클리어 시 랜덤 드롭되는 의식, 도전 경험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진 관측 이벤트를 진행하고, 10일까지 이벤트 재회 ‘주파 패드’를 사용해 다양한 상품과 교환하는 ‘주파수 분석 중추’ 이벤트, 오는 20일까지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7일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추가로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크롬·영광을 체험하거나 소장품 ‘작전수첩’ 등 보상을 얻는 ‘개척자 표식’, 크롬·영광의 특수 효과 글로리 파라곤을 체험하는 ‘코팅 테스트’, S급 보조기 ‘티니’를 체험하는 ‘의합 조정·티니, 9월 9일부터 9월 16일까지 그리드 시리즈 임무 완료 후 획득한 넘버 분석 카드와 넘버 해석 카드로 럭키 넘버 보상을 노리는 ‘행운의 그리드’, 9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클리어 후 자율 광부와 탄탈석을 노릴 수 있는 ‘노르만 부흥전’, 10월 3일부터 10월 10일까지 캐릭터를 개조하며 다양한 도전이 가능한 ‘미케네 협정·블라인드’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9월 14일부터 10월 3일까지 임무 완성 후 응원 보상을 받는 ‘문화제 응원’, 9월 13일부터 9월 27일까지 ‘카레니나·신연’ 70% UP 이벤트, 9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루시아·아우’와 ‘리브·앙광’ 70% UP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에는 한정 강림과 한정 SP 강림 연구가 개방된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새로운 스토리 시선의 우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 무기 업데이트 외에도 여러분의 9월과 10월을 책임질 콘텐츠와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변함없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