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기념 신규 동료 업데이트와 함께 로그인 및 쿠폰 보상 제공
반전 동화 주인공과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즐길 수 있는 게임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Tapplu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메르헬 판타지’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메르헬 판타지’는 추석 기념 신규 동료를 업데이트하고,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기간에 로그인만 해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선물을 지급하며, 공식카페를 통해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쿠폰을 공개한다.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에 접속해 로그인 보상과 쿠폰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메르헬 판타지’는 예상 못 한 반전이 펼쳐지는 환상의 막장동화를 경험할 수 있는 수집형 RPG이다. 동화 속 주인공은 어둠에 물든 암흑 비주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누구도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반전 스토리를 선사한다.

저마다의 매력과 특징을 가진 막장 동료를 모아 나만의 덱을 완성시킬 수 있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누적 보상이 제공되므로 하루종일 게임에 매달리지 않아도 손쉬운 동료 육성이 가능하다. 마법 넝쿨, 시간 회랑, 몽환 모험 등 지루함 없는 던전에서 나의 덱을 시험하면서 꾸준히 도전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C.O.C 관계자는 “메르헬 판타지 출시 후 맞이하는 첫 번째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라며, “추석 기간에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메르헬 판타지 속 막장동화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