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장식 코인, 연구카드 등 푸짐한 선물 지급
디저트 카페를 성장시키는 재미와 함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게임 체험 가능

모비브레인(MOBIBRAIN TECHNOLOGY PTE. LTD.)은 자사의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이하 두디카)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두디카’는 원치 않은 약혼으로 인해 어느 날 집을 떠나기로 결심한 소녀가 충실한 집사의 도움을 받아 디저트 카페를 운영해 나가는 스토리와 설정을 담고 있다.  ‘두디카’는 매장을 찾은 손님에게 직접 만든 스윗한 디저트를 제공하면서 수익을 올리고, 더욱 달콤하고 향기로운 레시피를 연구하는 등 카페를 성장시켜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혼자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카페를 경영할 수 있고, 카페 경영 경험담을 일기로 공유하거나 상회에서 다른 카페 주인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다양한 부분을 공유하는 등 누군가와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디저트 제작 외에 리얼한 농장 체험도 가능하다. 정성을 들여 직접 기르고 수확한 밀, 딸기, 수박 등 농작물을 다양한 디저트 재료로 활용하여 판매할 수 있으며, 농장을 넓히면서 농작물을 더욱 다양하게 재배하며 농장주로서의 경험도 할 수 있다.

개성 만점 커스터마이징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이다. 카페 인테리어부터 주인공 의상 코디까지 모두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 고풍스러운 카페에서 스위트 프린세스 복장으로 느낌 있는 티타임을 가질 수도, 별하늘 테마 카페에서 별빛 장미 의복으로 신비로운 우주 파티를 열 수도 있는 등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감성 힐링 카페를 운영하면서 즐길 수 있다.

‘두디카’는 사전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참여 후 발급된 코드를 정식 출시 후에 입력하면 다이아, 장식 코인, 연구카드를 포함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비브레인 서비스 담당자는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9월 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출시하며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영 시뮬레이션이나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즐기는 이용자 여러분께서 특히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 될 거라 생각하고 실제로 큰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식사이트: http://www.happydesserts.net/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