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펑크 스타일의 대포 사용하는 신규 S급 캐릭터 천재 마술사 ‘빌브이’ 공개
무더위 식혀줄 시원한 마술쇼 오프라인 이벤트로 붕괴3rd의 세계관 체험 기회
‘2022 홍대 버스커 버디 페스타’에 참여하는 첫 번째 게임 타이틀

곧 출시 5주년을 앞두고 있는 액션 게임 ‘붕괴3rd’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호요버스(HoYoverse)는 ‘붕괴3rd’의 오는 5.9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마술 오프라인 이벤트 ‘빌브이’s 마술쇼!’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일 업데이트 예정인 5.9 버전에서는 천재 마술사이면서 스팀펑크 스타일의 대포를 이용해 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신규 S급 캐릭터 빌브이 ‘나선·환상의 상자’가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붕괴3rd는 ‘2022 홍대 버스커 버디 페스타’에 참여하여 8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붕괴3rd’를 주제로 한 마술쇼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거리아티스트협동조합’이 주최하고 ‘마포구청’이 후원하는 ‘홍대 버스커 버디 페스타’의 명칭은 '버스커'(거리공연자)와 '버디'(친구)의 뜻을 함께 내포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 예술가들이 개성 넘치는 거리공연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홍대거리의 대표 축제 중 하나다.

붕괴3rd는 홍대 축제 거리에서 특별한 마술쇼를 선사하며 ‘홍대 버스커 버디 페스타’에 참여하는 첫 번째 게임 타이틀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게 된다.

출연진은 김준표, NAOMI, RIA, GYATO, MOON BRIDGE, 에키홀릭으로 공개되었으며 MC 박동민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약 두 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관객들은 현장 인증 이벤트를 통하여 한정 이벤트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앞으로도 호요버스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몰입감 있게 붕괴3rd의 세계관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붕괴3rd 오프라인 이벤트 ‘빌브이’s 마술쇼!’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붕괴3rd’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