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피카츄, 팝업스토어, “Pokémon GO(포켓몬 GO)”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눈길’

(주)포켓몬코리아가 오는 8월 10일에 개최되는 「포켓몬 페스티벌 2022」의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포켓몬 페스티벌 2022」는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8월 10일(수)부터 14일(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행사로, 다양한 포켓몬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행사다. 더운 여름철 새로운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채로운 포켓몬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잠실종합운동장 제1수영장 앞에는 15m 초대형 피카츄 및 다양한 포켓몬 50마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포켓몬스터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켓몬 팝업스토어도 같은 장소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상품들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파워 업! 피카츄 퍼레이드” 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퍼레이드는 수십 마리의 피카츄가 선보이는 그랜드 퍼레이드와 미니 퍼레이드로 구성되며, 미니 퍼레이드에서는 피카츄의 댄스 퍼포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워 업! 피카츄 퍼레이드”는 8월 13일(토)과 14일(일), 주말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Pokémon GO(이하 포켓몬 GO)”를 플레이하면 행사 기간동안 게임 내에서 피카츄가 대량 발생하며(2022년 8월 13일(토) 11:00~14:00 제외), 또한 필드리서치를 통해 안농 등 특별한 포켓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 내 포켓스톱을 돌리면 이번 행사를 기념하는 오리지널 스티커를 게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켓몬 GO” 부스에서는 참가자들이 특별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피카츄 썬캡과 포켓몬카드 게임 윌로우박사의 프로모션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포토존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본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포켓몬 페스티벌 2022」 공식사이트(https://pokemonkorea.co.kr/pokemonfestival_2022) 및 포켓몬코리아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pokemon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8월 13일(토)과 14일(일)에는 포뮬러E 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 E 챔피언십의 결승전인 '2022 하나은행 서울 E-프리'도 개최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