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석 7개! 이야기 시리즈 에그’ 등장.. 신규 캐릭터 ‘오시노 오우기’, ‘오이쿠라 소다치’, ‘테오리 타다츠루’, ‘에피소드’ 등 18종 콜라보 캐릭터 획득 가능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메달’을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 ‘괴이살해자 키스샷’ 등과 교환 가능
콜라보레이션 기간 최초 1회 접속에 한해 ‘개최기념!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에그’ 획득 가능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개발,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TV 애니메이션 ‘이야기 시리즈’와 다시 한번 만났다.

'이야기 시리즈'는 '헛소리 시리즈', '망각 탐정 시리즈' 등 다수의 히트작을 출간한 인기 소설가 니시오 이신의 청춘 소설로 흡혈귀에서 인간으로 돌아온 주인공 아라라기 코요미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원작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TV 시리즈,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됐으며 소설과 함께 많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야기 시리즈’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8월 15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마법석 7개! 이야기 시리즈 에그’를 통해 신규 출시 캐릭터 ‘오시노 오우기’, ‘오이쿠라 소다치’, ‘테오리 타다츠루’, ‘에피소드’를 포함한 총 18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야기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캐릭터를 획득할 시 이야기 시리즈의 캐릭터가 그려진 ‘드롭’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드롭’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하네카와 츠바사’ 획득 시에 '이야기 시리즈 드롭', ‘오이쿠라 소다치’ 획득 시에 '이야기 시리즈 드롭 2'가 각각 추가된다.

‘센죠가하라 히타기’ 등 일부 캐릭터에 새로운 환생 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를 추가해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재미를 높였으며, 마법석 상점에서는 ★7 이상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세트 상품 등을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오픈하는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메달(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 등장하는 기간 한정 캐릭터 '괴이살해자 키스샷'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야기 시리즈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개최기념!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에그’ 1개,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메달(무지개)’ 2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른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이야기 시리즈’가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