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성장 요소 '원석' 통해 더욱 강력한 성장 가능
260레벨 신화 배경 세트 장비 및 티어7 유물 추가
‘이차원의 화랑’ 시즌4 시작, 사도 레벨 확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성장 시스템 '원석'과 260레벨 신화 세트 장비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원석'은 원석을 통해 다양한 옵션을 얻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원석은 지역마다 고유의 원석이 존재하며, 4~7개 옵션을 갖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니블노츠 원석’이 공개됐다. 원석은 분해 또는 세공이 가능하고, 세공하면 원석이 보유한 옵션 중 하나의 레벨이 상승한다.

260레벨 신화 배경 세트 장비가 추가됐다. 신화 배경 세트 장비는 전설 배경 세트 장비와 동일하게 세트 변경·세트 전환이 가능하며, 베이스 장비와 동일한 장착 레벨, 같은 부위의 전설 배경 세트 장비가 재료로 필요하다. 이와 함께, 티어7 신화 세트 변경서와 티어7 유물이 새롭게 들어간다.

또한 길드가 성을 보유하는 동안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공성전 세금 분배 시스템을 새로이 도입했다. 새롭게 추가된 상점 내 공성전 상품을 통해 누적된 세금이 점령 길드에 지급되며, 길드 마스터가 길드원에게 세금을 분배할 수 있다.

넷마블은 260레벨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차원의 화랑' 시즌4도 시작한다. '이차원의 화랑'은 매주 주말 5개 유형 던전이 순서대로 오픈, 던전마다 총 5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돼 파티간 세밀한 공략이 필요한 PvE 콘텐츠로 던전 완료 기록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이겨내기' 7일 출석 이벤트를 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원석 아이템, 영웅 강화 축복 주문서,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일차별 미션을 달성하면 혜택을 받는 '데네루 달성 이벤트', '성소&사도 달성 이벤트'가 오는 8월 25일까지 열리며, '리뉴얼 OX퀴즈', '연전연승 가위바위보', '보물탐험대'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A3: 스틸얼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http://forum.netmarble.com/a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