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초대 수에 따라 늘어나는 보상과 함께 복귀 이용자 전용 이벤트 마련
좀비물 올타임 레전드 ‘워킹데드’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

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The Walking Dead : Survivors)’의 복귀 이용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기존 이용자의 경우 떠나간 친구를 게임에 복귀시키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초대 코드를 보내는 방식으로 참여해 복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늘어나는 보상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최대 8명을 복귀시키는 데 성공할 경우 30장의 고급 모집권까지 얻는다.

복귀 이용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복귀 이용자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다. 복귀하는 것만으로 고급 모집권 5장을 얻을 수 있고, 패키지 구매에 따라 풍성한 고급 모집권과 다이아가 쏟아진다. 패키지 구매 이벤트를 모두 달성할 경우에는 무료 영구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좀비물 올타임 레전드 ‘워킹데드’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SLG이다. 건물을 짓고 생존 캠프를 확장해 좀비의 침략을 막아내는 전략 타워 디펜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생존을 위해 캐릭터를 파견하여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거나 좀비 아포칼립스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러 가지 준비를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