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직후 구글 인기 1위 달성, 2년 동안 꾸준히 인기 얻으며 스테디셀러 등극
국내 챔피언컵 및 아시안컵 등 활발한 e스포츠 대회 개최로 팬들의 사랑 ‘듬뿍’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기 위해 풍성한 보상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20년 7월 29일 한국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1위와 스포츠 게임 1위를 차례로 석권하며 대세 게임으로 떠올랐다.

아울러 화려한 농구 기술을 리얼하게 구현했으며 경기장을 뜨겁게 달구는 선수 자료를 매달 업데이트하여 팬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슬램덩크 슈퍼리그 코리아 2021’, 슬램덩크 ‘아시안컵’ 등 국내 및 국제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e스포츠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디엔에이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1일부터 14일까지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상으로 2주년 배지와 스킬훈련카드 등을 선물한다.

2주년 배지는 천재 스킬 특수효과, 북산 NO.10 프로필, 2주년 기념 배너, 북산점퍼 선택상자, 능남점퍼 선택상자, 해남점퍼 선택상자, 상양점퍼 선택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2주년 기념 특훈을 실시하고, 누적 득점, 누적 어시스트 등 특정 조건을 클리어하면 스킬훈련카드와 MVP특훈카드 선택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을 마련했다.

한편 내달 1일, 가드 포지션에서 재치 있는 플레이를 구사하는 무원고교 유명일 신규 선수자료가 추가된다.

유명일 선수자료는 타이밍을 잡아 상대의 패스를 막는 ‘침착 컷트’와 두 손을 이용해 패스하는 ‘투핸드 퀵패스’는 물론, ‘돌진 플로터’, ‘애자일 블록’, ‘방어 가속’, ‘비행 캐치’ 등의 스킬을 보유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