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컬한 휴양지 컨셉의 한정 의상과 가구 획득의 기회
최고 레벨과 인벤토리, 최대 증축 층수 확장, 더욱 다양한 꾸미기 가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여름을 맞아 스페셜 제작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금) 밝혔다.

마술양품점의 여름맞이 스페셜 제작 이벤트는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시즌 한정 의상과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특별 NPC ‘썬’과 ‘라임’과의 에피소드를 확인 후 퀘스트를 진행하며 재료를 모아 한정 의상과 가구 세트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한정 의상인 ‘선셋 아일랜드’와 가구 ‘프라이빗 오션’은 트로피컬한 휴양지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시원한 랜선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가구와 의상 세트를 모두 완성하면 보상으로 4성 신규 인형 ‘부우’도 획득할 수 있다.

마술양품점은 이벤트 외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먼저, 최고 레벨이 100까지 상향되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볼 수 있으며 관련 업적과 제작품이 추가됐다. 창고의 칸과 증축 가능한 최대 층수 역시 확장돼 더욱 다양하고 여유 있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광장에도 여름 테마 스킨이 적용되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장마 후 폭염이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여유롭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여름 휴양지 같은 ‘마술양품점’에서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술양품점의 여름맞이 스페셜 제작 이벤트 및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magic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