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에서 개발, 출시한 MMORPG ‘아르미스’의 신직업 ‘암살자’가 오늘 8월 4일 출시된다.

2021년 10월 7일 넷이즈 게임즈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아르미스는 무협 베이스의 MMORPG로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6월 23일 다른 서버 유저와의 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중심 세계’ 업데이트가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가운데 올해 4월 21일 ‘총검사’ 업데이트 이후 약 3개월 만에 출시되는 신직업 ‘암살자’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아르미스’ 내 존재하는 직업은 7개에서 8개로 늘어날 예정이다.

광검사, 성기사, 용검사에 이은 4번쨰 근거리 직업인 암살자는 기존 아르미스 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형의 직업으로 근거리 폭딜 능력과 중거리 공격 능력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타 MMORPG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르미스 내 전직 시스템은 레벨과 상관없이 착용 중이던 장비와 함께 직업을 바꿀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암살자 출시 이후 기존 유저들의 발걸음이 어디로 향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밖에 매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하여 ‘무한 비경’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들을 예고하며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과 곰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