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게임 부문 1위 등극
1,000회 뽑기 외에도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
김민주 싸인 포스터와 구글 기프트카드가 제공되는 수라의 서 x 김민주 런칭 응원 이벤트 마지막 날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게임 부문 인기게임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정식 출시 7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게임 부문 1위 및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5위에 오른 ‘수라의 서’는 손쉽게 즐기면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홍보모델로 김민주를 내세우며 큰 화제를 불러 모으기 시작해 출시 후에는 동양풍의 고퀄리티 일러스트, 풍성한 게임 콘텐츠 등 게임성으로도 호평을 받으면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출시와 동시에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시작한 ‘수라의 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대협시련’에서 7일 동안 3단계로 나뉘는 간단한 임무를 수행하면 각종 장비와 모집령, 화간파와 같은 프리미엄 카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레벨업과 함께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축제, 술사, 궁수 카드와 모집령, 원보 등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고, 녹림집결에서 다양한 카드를, 협객쟁패에서 협객 미련, 금나침반, 협객 선택 카드 등을, 점괘에서 매일 간단한 임무 수행 후 또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 전부터 시작한 ‘수라의 서 x 김민주 런칭 응원 이벤트’ 1부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다운로드 후 네이버 라운지에서 댓글만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김민주 싸인 포스터 및 구글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는 이벤트에 오늘까지 참여 가능하다.

‘수라의 서’는 김민주의 친필 싸인 사진과 뮤직비디오 촬영 의상을 선물하는 ‘수라의 서×김민주 응원 이벤트’ 2부도 시일 내 진행할 계획이다.

각종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공식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