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 캐릭터 ‘아미야’와 ‘링’ 등장,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대사와 연출로 방송 재미 배가
서비스 2.5주년 기념 특별 콜라보레이션, 가수 요아리와 함께한 음원 및 메이킹 영상 공개
신규 지역을 비롯해 오퍼레이터, 헤드헌팅, 이벤트 등 2.5주년 업데이트 예고, 기대감 상승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23일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버츄얼 캐릭터 ‘아미야’가 메인 MC를 맡았으며, 신규 오퍼레이터 ‘링’이 등장,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대사와 연출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명일방주 2.5주년을 맞아 가수 요아리와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음원 ‘먼 별’과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생방송 중 ‘링’이 음주하는 장면을 캡처해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음주 방송 캡처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링, 니엔, 시 캐릭터 인형과 염국 스타일의 열쇠고리 장식 등 다양한 2.5주년 기념 굿즈가 소개됐으며, 한국 서버 특별 굿즈인 소맥잔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염국의 인기 도시 중 하나인 ‘상촉’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신규 이벤트 ‘장진주’와 신규 오퍼레이터 링, 리, 블랙나이트, 크루스 더 킨 글린트 등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명일방주> 서비스 2.5주년 기념 방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