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캐릭터 ‘메구밍’의 여동생, 상급 악마 ‘호스트’와 전투 가능
적 전체에 무속성 마법 피해 입히는 ‘커스드 블래스터’ 등 필살기 보유
31일까지 이벤트 미션 달성한 전원에게 ‘★3 코멧코’ 지급
8월 11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성장 재료 및 ‘★4 확정 뽑기 티켓’ 등 선물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멧코’를 추가했다.

‘코멧코’는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게임 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첫 선을 보인다. ‘코노스바 모바일’의 메인 캐릭터 중 한 명인 ‘메구밍’의 여동생으로, 상급 악마 ‘호스트’와 함께 전투에 나선다.

필살기로 적 전체에 무속성 마법 피해를 부여하는 ‘커스드 블래스터’와 적 한 명에게 화속성 마법 피해를 입히는 ‘인페르노’를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1일 오전까지 ‘이 마성의 여동생에게 첫 퀘스트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보스 10회 퇴치 시, 뇌속성 ‘★3 [퀘스트 달성 기념] 코멧코’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화속성 ‘★4 [장래 유망] 코멧코’와 ‘★3 [처세술의 달인] 코멧코’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대장장이 패널 미션’을 선보였다. 패널에 나타나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특정 무기와 교환 가능한 ‘대장장이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8월 11일 오전까지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출석 일수에 따라 ‘진홍룡의 보옥’, ‘창천수의 비석’ 등의 성장 재료와 게임 내 재화 ‘쿼츠 1,000개’, ‘★4 확정 뽑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