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우마왕’, 드리블 특화 캐릭터
3점슛 판정 거리 및 슛 성공률 증가 특성 보유
캐릭터 밸런스 패치 진행… 메타 변화 예고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신규 캐릭터 ‘우마왕’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마왕’은 스트리머라는 설정을 지닌 캐릭터로 톡톡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 ‘리우’와 ‘아울’에 이어 ‘3on3 프리스타일’에 세 번째로 합류한 빅플로우 멤버다.

‘우마왕’은 드리블에 특화된 스킬 구성을 갖췄다. 첫 번째 특성 ‘리듬 슈터’는 슛 터치를 퍼펙트에 맞출 경우 슛 성공률이 대폭 증가한다. 두 번째 특성 ‘핫 클립 제조기’는 동점에 가까울수록 더 멀리서 3점슛을 성공시키기 용이해진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우마왕’의 초월 등급이 해금됐다. 세 가지 초월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우마왕’의 개성과 능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밸런스 패치가 이뤄졌다. ‘잭’과 ‘머독’의 일부 능력치가 조정됐으며, ‘노아’의 ’비트윈 더 렉 크로스오버’ 스킬 모션에 돌파 속도 증가 능력치가 적용됐다.

이 외에도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이 진행된다. 해당 모드에서는 특정 능력치가 버프 효과를 받아 강화되는 등 ‘우마왕’의 특징적인 플레이를 체험하기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