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홍보모델 김민주의 힐링 스토리를 풀버전 뮤직비디오 속에서 완벽하게 볼 수 있어
게임을 통해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 마지막 코드를 공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의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수라의 서’는 홍보모델 김민주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김민주의 ‘힐링 게임송’으로 화제 속에 출시한 ‘수라의 서’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배경으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캐릭터 수집과 아이템 파밍, 육성과 전투 등을 쉬운 조작과 컨트롤로 플레이할 수 있어 피로감이 없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 다른 국가에서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15초 버전과 60초 버전에 이은 풀버전 ‘힐링 게임송’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그동안 일부만 보이면서 궁금증을 더욱 키웠던 김민주의 힐링 스토리를 풀버전으로 완전하게 감상할 수 있다.

‘수라의 서’는 출시 전부터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순차적으로 교환 코드를 공개를 하였으며, 마지막 교환코드는 ‘수라의 서’ 접속 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모든 이용자는 무료로 제공되는 국내 한정 캐릭터 '황진이'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로그인만 해도 인게임 우편함을 통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수라의 서’는 홍보모델 김민주와 함께하는 ‘런칭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일주일 내 게임을 다운로드한 후, 네이버 라운지에 댓글을 작성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김민주의 싸인 포스터,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라의 서’에서는 매일 로그인만 해도 육성에 필요한 풍성한 인게임 재료를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다운로드 수, 접속자 수가 목표 수치에 도달하면 ‘런칭 응원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김민주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입은 원피스 의상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게임이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공식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