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 ‘기연잔향’ 업데이트 예고
콜라보의 일환으로 ‘A2’와 A2 코팅, 9S와 9S 코팅을 만날 수 있어
‘황혼신제’ 및 SP 코팅 한정 기간 복각과 함께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유스케)의인기 비디오게임 ‘니어: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 ’기연잔향’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6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시간이 흐를수록 암호 해독이 진행되는 ‘기연잔향’에서는 해제 조건을 달성하거나 개방 시간을 기다리면서 다음 구역으로 나아갈 수 있다. ‘기연잔향’ 콘텐츠를 통해 콜라보 캐릭터 ‘A2’와 A2 코팅 ‘세계를 멸망시킨 남자의 옷’을 지급한다. 7월 20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만 해도 최대 14일의 보상을 제공하며, 로그인 보상 중에는 콜라보 캐릭터 ‘9S’와 9S 코팅 ‘순박한 소년의 옷’이 포함된다.

많은 이용자가 기다린 복각 이벤트도 실시한다. 심연 인증 카드를 사용하여 ‘황혼신제’를 포함한 모든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황혼신제’, 다양한 SP 코팅을 얻을 수 있는 SP코팅의 한정 기간 복각을 진행하고, 한정 콜라보 캐릭터 등급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재료인 역원 조각을 캐릭터 등급을 올릴 때마다 지원하는 ‘콜라보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6일까지 커뮤니티에서 많은 이용자가 함께 즐겼던 ‘전국 퍼니싱 자랑’ 이벤트가 유저 투표를 진행한다. ‘전국 퍼니싱 자랑’ 이벤트는 웹소설, 영상, 이모티콘, 그림 등의 2차 창작물을 전시하는 이벤트로 많은 이용자들이 즐겼으며,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이용자 투표로 TOP7을 뽑는다. 정말 잘했상 (1명), 훌륭했상 (2명), 우수했상 (3명), 넌 나에게 최고였상 (1명) TOP7에게 퍼니싱 굿즈 세트 A~C, 구글 기프트 카드, 기본 캐릭터 연구권을 각각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맙상 선물로 기본 캐릭터 연구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인기 게임 니어:오토마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콜라보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커뮤니티 이벤트에도 직접 참가하거나 투표에 참여하면서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