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캐릭터가 그대로! 원작의 감동이 그대로!
총 1억원 상당의 길드 취업 축하 경품 이벤트!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애니메이션 원작의 신작 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은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하여 제작된 수집형 전략 RPG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고단샤가 직접 참여하여 완벽하게 구현한 애니메이션 속 주요 캐릭터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인공인 나츠와 루시 등 다양한 마도사들의 원작 스킬을 그대로 구현하였으며, 개성있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효과도 디테일하게 재현한 점이 특징으로, 인기 캐릭터들을 수집하며 제한 없는 나만의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지난달 말부터 진행된 이번 사전예약은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전예약 70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은 사전예약 기념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소환 깃발 10회권, 50만 주얼 등 풍성한 인게임 재화가 담긴 사전예약 패키지를 지급한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는 카카오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길드 취업 지원금 등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펍 관계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페어리테일:위대한 여정’이 올여름 출시를 앞두고 열심히 준비중이다.” 라며, “원작을 사랑하시는 분 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의 자세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fairytailg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