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CBT에 글로벌 400만 명이 참여한 <슈퍼피플>, 8월 17일 파이널 베타 진행
서머 게임 페스트에서 파이널 베타 일정 공개
6월 16일 11시,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 통해 파이널 베타 콘텐츠 공개 예정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이 오는 8월 17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10일 새벽(한국 시각)에 진행된 '서머 게임 페스트 2022(Summer Game Fest 2022)’에서 공개된 내용으로, 원더피플은 이 자리에서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서머 게임 페스트는 2020년부터 시작된 온라인 게임 행사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로 유명한 제프 케일리(Geoff Keighley)가 주최하고 있다. 특히, <슈퍼피플>은 이어진 ‘트위치 게이밍 쇼(Twitch Gaming Show)’를 통해 슈퍼피플 오피셜 트위치 채널을 통한 개발진 라이브 스트림(SUPER PEOPLE Developer Live Stream on Twitch)을 예고했다.

<슈퍼피플>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CBT에서 CBT 시작 5일 만에 스팀에서 신규 인기 게임 1위,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 26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으며,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 지난 CBT에 글로벌 400만 명이 넘는 테스터가 참여하면서 향후 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선택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하는 <슈퍼피플>은 슈퍼솔저를 성장시켜 얻을 수 있는 궁극기의 화려한 스킬 플레이와 함께 기존 배틀로얄 게임과는 차별화된 아이템 파밍 및 총기 업그레이드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박성곤 디렉터 및 주요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이 오는 16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원더피플은 현재까지의 <슈퍼피플> 개발 상황과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전 세계 400만 명이 넘는 슈퍼솔저분들이 참여해주신 지난 CBT는 원더피플의 모든 개발자들에게 큰 힘이 된 것은 물론, 더욱 진화된 <슈퍼피플>을 개발하는 원동력이 됐다.”라면서, “8월 17일부터 시작되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라며, 파이널 베타 테스트의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및 16일 진행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eege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