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PC 등 기기의 제약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100% 참여 가능
CBT 신청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드림자켓, 다이아 등 인게임 아이템 제공
불, 바람, 번개, 빛 등 특유의 속성을 지닌 캐릭터와 각양각색의 오픈필드 ‘매력’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에서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노아의 심장’은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해 오는 21일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불, 바람, 번개, 물, 빛, 어둠 등 속성을 지닌 캐릭터들과 타삼, 델피, 라프함, 페디스폼, 제이난, 아페리카 등 아름답고 드넓은 필드를 탐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MMORPG다.

이번 CBT 참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은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CBT 한정 칭호(태초의 모험가)와 드림자켓(전설장비),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와 노아, 야프테, 카미, 베리안 등 SSR 캐릭터를 일자별로 지급할 예정이다.

‘노아의 심장’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아의 심장’ CBT 신청 페이지: https://noahshearts.archosaur-gam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