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용자가 장비의 격차 없이 겨루는 3:3 매칭 PvP 콘텐츠
60레벨 이상 전승/각성 완료한 캐릭터로 참여, 결과에 따라 누적 점수로 '솔라레의 문장' 부여
'드라카니아' 각성 티징 영상 3일 '심야토크'서 첫 공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콘텐츠 '솔라레의 창' 프리 시즌을 오늘(8일) 시작했다.

'솔라레의 창'은 게임 장비의 격차 없이 비슷한 수준의 실력을 지닌 이용자들이 함께 즐기는 3:3 매칭 PvP 콘텐츠다. 정규 시즌 도입에 앞서 프리 시즌을 매일 18시부터 1시까지 진행한다. 60레벨 이상의 전승/각성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도 지급되는 '솔라레의 창' 전용 장비로 참가할 수 있다. 전장은 ▲올룬의 계곡 ▲쏠의 유적 ▲아레하 야자숲 총 3개 중 무작위로 선정되며, 전장별로 각각의 특징을 지니고 있어 전투 시 이를 이해하고 활용해야 한다.

사냥터 정보 인터페이스(UI)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각 사냥터에서 얻을 수 있는 전리품, 일일 의뢰, 지식 등 정보를 게임 안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사냥터의 적정 공격력과 방어력을 알 수 있는 UI도 추가해, 이용자는 각자의 능력치에 맞는 사냥터를 찾아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 3일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실시간 방송 '심야토크'를 통해 '드라카니아'의 각성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은 '드라카니아' 각성을 비롯해 이용자들의 채팅을 확인하며 얘기를 나누는 실시간 Q&A도 진행했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