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웹젠, ‘뮤 오리진’ 다양한 보상 지급하는 각종 게임내 이벤트 시작
이벤트 아이템 수집해 호칭 '일등 항해사' 등 각종 보상으로 교환 
접속/누적 로그인/수집/강화/룰렛 이벤트 통해 게임내 아이템 획득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장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6월 7일(화)부터 6월 11일(토)까지 5일간 '일등 항해사가 되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11개로 구성된 대규모 이벤트로 귀속 다이아 등 게임내 재화와 다양한 게임내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접속 선물 이벤트와 누적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은 해당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한 '뮤 오리진' 회원 전원에게 귀속 다이아와 초월 포인트, '별의 여명'과 '루나플레임' 등을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한 회원은 게임내 우측 상단에 '스페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누적 로그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총 5일동안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태양 깃발 발자국', '아폴론의 날개'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쌍안경', '조타기'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필드 몬스터/정예/보스 및 경험치 던전을 통해 '쌍안경'을 획득할 수 있다.  '조타기' 수집 아이템은 '수집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수집 아이템은 '스페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웹젠은 '뮤 오리진'에서 강화 단계를 해금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최대 15강이었던 강화 수치가 20강까지 확장된다. 또한 모든 장비를 20강으로 강화할 경우 캐릭터 외형에 특별한 효과가 부여된다.

장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출시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