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크라넬의 모험과 성장 이야기 다룬 애니메이션, ‘던만추’와 콜라보
제휴 프로모션 앞서 25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사전 예약 누적 인원에 따라 최대 4,500 쿼츠 및 게임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Ⅲ(이하 ‘던만추’)’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만추’는 시리즈 누적 1,200만부를 돌파한 오오모리 후지노의 동명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커다란 지하 미궁(던전)이 있는 거대 도시 ‘오라리오’를 무대로 ‘벨 크라넬’이라는 소년의 모험과 성장을 담고 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에 앞서 5월 25일까지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눠 게임 재화(쿼츠) 및 아이템을 지급, 최고 5단계(10만 명) 달성 시에는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4,500개)’와 ‘★4 확정 뽑기 티켓 x 1’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던만추 세계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총 4개의 퀴즈를 맞히는 ‘헤스티아 파밀리아 입단 테스트’를 진행하고, 제휴 프로모션이 시작되기 전까지 14일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3 이상 확정 뽑기 티켓 x 1’을 포함해 캐릭터의 성장과 무기 강화에 필요한 고급 소재를 지급한다.

‘코노스바 모바일X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Ⅲ’ 제휴 프로모션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