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전쟁과 모험의 동반자’ 콘텐츠 공개
전투와 성장 지원하는 핵심 요소 ‘화신’, ‘영물’, ‘탈 것’ 소개
게임 주요 콘텐츠 영상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핵심 콘텐츠 영상 ‘전쟁과 모험의 동반자’를 공개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미르M> 초기 플레이의 주축 ▲화신 ▲영물 ▲탈 것에 대해 소개하며 <미르M>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화신’은 미르 대륙의 전설을 써 내려갔던 영웅들인 무림사조의 현신이다. 이용자들은 화신을 통해 무림사조로 거듭날 수 있으며, 전투는 물론 채집, 채광, 낚시 등 생산 활동에서도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신비로운 고대 생물 ‘영물’은 이용자를 따라다니며 전투와 성장을 지원한다. <미르의 전설2>에도 적용됐던 핵심 시스템으로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등 미르 IP 특징을 잘 살린 재미 요소가 될 것이다.

‘탈 것’은 게임 속에서 이용자들의 발이 되어줄 이동 수단이다. 이용자들은 탈 것을 육성하며 전투 능력치 및 기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캐릭터, 세계관, 스토리 등 <미르M>에 대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전쟁과 모험의 동반자’를 시작으로 게임 속 경제, 사회 및 패권을 겨루는 핵심 콘텐츠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