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바뀌는 초월 스킬로 더욱 강한 모험가가 되자!
붉은보석을 더욱 쉽게, 레벨업 편의성 개선
‘황금 몬스터를 잡아라!’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만끽할 새로운 GM 이벤트 실시

정통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 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4월 27일(수), 초월 스킬 개편과 중, 저레벨 모험가 성장지원, 신규 네폰 크리처 추가 등을 포함한 4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초월 스킬은 2017년 도입된 붉은보석의 캐릭터 능력치를 한층 높여주는 일종의 강화 스킬. 이번 개선작업은 기존보다 배우기 쉽도록 스킬 포인트 요구량을 줄이고 활용도가 낮았던 일부 비전 초월 스킬들을 개편해 더 많은 모험가들이 초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새로운 레어 초월 스킬을 추가했는데, 타격 범위 증가, 사정거리 증가, 물약 회복 속도 증가의 세 가지 초월 스킬을 통해 사냥의 효율성과 편의성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늑대인간, 무도가, 메이드, 악마, 영술사의 전직 캐릭터에 대한 밸런싱 조정도 가해졌다. 무도가 전직 ‘기 마스터’, 메이드 전직 ‘마제스틱 스튜어디스’, 악마 전직 ‘아라크노 퀸’, 영술사 전직 ‘스피릿 임프리케이셔너’의 전체 스킬을 상향 조정해 이번 초월 스킬 개편과 밸런싱을 맞췄다.

지난 3월 진행된 캐릭터 점핑 이벤트로 많은 신규, 복귀 붉은보석 모험가들이 자리를 잡은 바 있다. 그럼에도 서비스 연차가 많은 붉은보석이기에 여전히 초보, 중간 레벨대의 모험가들이 게임 플레이에 애로사항이 많은 부분을 감안해 이들을 위한 성장 지원 요소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었다.

이제 플레이 가이드가 있음을 나타내 주는 아이콘이 1레벨부터 나타나며 기존 급속 성장 장비보다 훨씬 효율이 개선된 신규 장비를 총 68종 추가했다. 보조무기를 제외한 모든 장비 등급은 DX유니크로 통일하고 구입 가격은 기존과 동일, 구입 시 편의성을 위해 직업/캐릭터 별로 모아서 볼 수 있도록 상점 UI를 개선했다. 사망 페널티 치료비용도 대폭 감소시켜 초반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덜도록 개선했다.

이 외에도 ‘고갈된 생명의 숲’ 4연속 서브 퀘스트 추가, 신규 네폰 크리처 4종 추가 및 네폰 크리처 시스템 편의성 개선 등의 내용이 이번 업데이트에 담겼다.

한편 이번 4월 업데이트와 함께 4월 27일(수)부터 5월 25일(수)까지(기간은 이벤트 별로 상이) ‘황금 몬스터를 잡아라!’를 비롯한 다양한 GM 이벤트가 실시된다. 몬스터로부터 랜덤 드랍되거나, 랜덤 확률로 리젠되는 ‘황금 래비토의 기운’에 씐 몬스터를 처치해 얻는 이벤트 재화 ‘황금 코인’을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특제 휴대용 개방 도구함’, ‘신비한 바람의 풀무’, ‘검은 이계의 강화석’ 등 인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 관련한 다양한 지원 이벤트, 크리처 도감 등록 이벤트, 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초월 스킬 개선 및 성장지원 업데이트, 그리고 황금 몬스터를 잡아라! 등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