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10개 스테이지 완료 시 9단계 신규 전차 WZ-114 제공
더 많은 크레딧과 경험치는 물론 전쟁 채권 획득 가능 전차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검은 호랑이의 해와 설날을 맞아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숨은 호랑이 마라톤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챕터를 종료할 때마다 독특하고 귀중한 보상이 제공된다. 주요 보상인 WZ-114는 게임 내 두 번째 9단계 프리미엄 전차로 더 많은 크레딧과 일반 및 승무원 경험치는 물론 10단계 전차와 같이 전투에서 전쟁 채권을 획득할 수 있는 강력한 신규 전차다. WZ-114를 획득하려면 무작위 전투에서 숙련 또는 전념 임무를 진행해 챕터1의 총 10개 스테이지를 완료해야 한다.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특별 2D 스타일, 개인 물자, 장비,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등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상점에서 패키지 구매를 통해 챕터 1의 모든 임무 보상과 WZ-114를 바로 획득할 수도 있다. 단, 챕터 1의 각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패키지 구매 가격이 10%씩 할인된다.

챕터 1에 이어 챕터 2 임무 8개를 완료하면 WZ-114 전용 3D 스타일 호랑이 발톱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상점에서 3D 스타일 패키지를 6,000 골드에 구매할 경우에는 챕터 2 각 임무 완료 시 12.5%의 할인이 적용된다.

월드 오브 탱크의 숨은 호랑이 마라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tanks.asia/ko)에서 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