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엔씨(PLAYNC)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설날을 앞두고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리니지M’ 이용자는 2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설 맞이 선물 상자’를 2022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상자에 담긴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을 사용해 영웅 등급 마법인형 ‘도구리’, ‘수호석’, ‘퓨어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2월 9일까지 이벤트 던전 ‘산적들의 숲’에 입장 가능하다. 던전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새해맞이 상자’를 얻는다. ‘새해맞이 상자’를 개봉하면 ‘호랑이 변신 카드’, ‘호랑이 마법인형 카드’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와 ‘오만의 탑 보물상자 이벤트’도 2월 3일까지 즐길 수 있다.

▲ ‘리니지2M’도 다양한 설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2월 3일까지 상점에서 아데나로 ‘2022 세뱃돈 봉투(이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봉투를 개봉하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월 9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 ‘풍요의 아덴’에서는 ‘호랑이 코인’을 모아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연휴 기간 동안 우편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받고, 이벤트 NPC ‘황금마차’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다. '파괴된 성채'와 '격전의 섬' 던전 이용 시간과 보상도 2배로 증가한다. 각 마을에 등장하는 ‘호랑이 동상’은 버프를 제공한다.

▲ ‘리니지W’는 2월 6일까지 ‘행복 기원 스폐셜 푸시’를 하루 세 차례 제공한다. 이용자는 버프 아이템인 국가별 새해 음식 아이템과 최대 10만 아데나를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등을 얻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몽환의 섬에서 ‘행운 호랑이’를 공략하면 ‘아덴 포춘 쿠키’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키를 모아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몽환의 섬 충전석(1시간)’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 2’는 ‘설맞이 영웅 소울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8일 오후 6시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영웅 등급 소울을 얻을 수 있다. 2월 2일 설 당일에는 희귀 등급 소울 ‘김치만두’를 푸쉬 우편으로 받는다. 이용자는 2월 9일까지 ‘설날의 반달 호수’ 이벤트 던전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얇은 만두피’를 수집하면 ‘잊혀진 영웅 무기/방어구/장신구 제작 비법서’, ‘설날 의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 ‘트릭스터M’은 2월 9일까지 ‘어서오너라 2022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까발라 섬 전 지역과 이벤트 던전 ‘새해의 대지’에서 사냥과 발굴을 통해 ‘설 윷’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윷’은 NPC를 통해 ‘임인년 어흥이 펫 소환(희귀), 설 칭호 주머니, 별희의 신년 별점 의뢰 박스(이벤트), 알파벳 아이템’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아이템을 통한 추가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알파벳 아이템’을 아카데미에 등록한 이용자는 자격증 효과를 얻는다. ‘별희의 신년 별점 의뢰 박스(이벤트)’를 열어 의뢰 퀘스트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과 버프를 받을 수 있다.

▲ ‘프로야구 H3’는 2월 9일까지 ‘복주머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 푸시 보상, 도전과제, 컬렉션 챌린지 등을 통해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복주머니는 ‘S급 장비 타입 선택 팩, 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 팩, 태생 A급 특수능력 선택 팩, 8강 직행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2’에서는 ‘2022년에도 프로야구 H2와 함께! 구단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가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열린다. 접속 보상으로 지급하는 ‘새해 복 스탬프 박스’를 사용하면 앨범 스탬프 중 1종(HOF, 레전드, 타이틀홀더, 베테랑, 몬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당일에는 추가로 ‘몬스터 구단 선택 팩(투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일 번갈아가며 적용되는 ‘매니지먼트 버프’와 ‘미니게임 1회 추가 버프’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