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별 다채로운 설 연휴 기간 한정 이벤트로 풍성한 유저 혜택 증정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 게임에서 설 연휴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설 연휴 기간 한정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등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총 4종에서 진행한다.

먼저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1월 26일 오후 12시부터 2월 3일 점검 전까지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서버에서 획득 경험치 30%, 드롭률이 20% 증가하며 게임 접속 시 매일 가래떡과 월드 이동권을 받을 수 있다. 가래떡은 프론테라 남문 근처 NPC에게서 경험치 100% 증가 버프와 설 떡국 30개로 교환 가능하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는 2월 3일 점검 전까지 게임 접속 시 새해 기념 머리띠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증정하며 매일 설날만두와 월드 이동권을 지급한다. 평일에는 서버 경험치 30%, 주말에는 서버 경험치와 함께 드롭률도 30% 함께 증가한다. 또한 프론테라 남문 근처 NPC에게 매일 경험치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10회 이상 버프를 받은 유저 중 3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월 27일부터 2월 24일까지 몬스터를 처지한 후 드롭된 아이콘을 모아 외형 장식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주사위 던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MVP fever, 무료 부활 이벤트, 제련 액션, HP/SP 아이템 드롭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에서는 2월 2일까지 던전에 등장하는 에드가를 찾아 인증샷을 찍은 후 설날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전체 참여자에게 고양이 티켓 소원 60개를 지급하며 5명을 추첨해 희망 의상 1개를 증정한다. 또한 1월 31일부터 3일 동안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설날 특별 쿠폰도 지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설 연휴 동안 그라비티가 준비한 타이틀별 다채로운 이벤트로 즐거운 명절 보내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각 타이틀에서 진행하는 설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별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