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상품 통해 풍성한 인게임 재화 제공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달콤소프트가 슈퍼스타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SuperStar)의 전 시리즈에서 설날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민속놀이 한마당' 이벤트는 슈퍼스타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인게임 재화와 디지털 카드팩 등의 상품이 걸려 있어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연날리기, 널뛰기, 제기차기, 팽이치기 4개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놀이 완료' 도장을 받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재화 다이아몬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멥버십 상품도 판매된다. '설날 14 Days gift' 멤버십 상품을 구매하면 14일간 매일 다이아몬드 50개가 지급되며 14일 모두 접속할 시 총 1,000개의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멤버십을 구매하는 즉시 리듬포인트 50,000와 프리즘 카드, 다이아몬드 등을 추가로 지급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2022년 임인년 호랑이 기운이 가득 찬 ‘검은 호랑이 카드팩’은 구매할 수록 한정 테마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카드팩이다. 총 3가지 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3종류의 팩을 모두 구매할 시 한정 테마 확정 카드팩을 구입할 수 있다.  

이를 비롯한 다양한 연계 상품들을 통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담아낼 예정이다. 인게임 재화를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패연 패키지’, ‘사물놀이 패키지’와 3일간 총 6번의 한정 수량 상품이 등장하는 검은 호랑이의 상점, 100% 당첨이 보장되는 설날 복주머니 랜덤 박스까지 풍성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한편, SuperStar 시리즈는 K-POP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들의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전 세계 120개국 7,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