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방치형 RPG’ 신년 맞이 무기 소환권 들어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피플앤더시티’ 2022 WINTER FESTIVAL 알파벳 모두 모으면 선물팩 증정
‘아이러브 베네치아’ 새해 다짐 적고 복주머니 받는 ‘열려라 복주머니 이벤트’

아이톡시(대표이사 이성진, 전봉규)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PC, 모바일 게임에서 2022년 새해 설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5일) 밝혔다.

먼저, 아이톡시는 ‘열혈강호:방치형 RPG’ 에서 다음달 22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복 주머니를 증정한다. 이용자는 복 주머니를 모아서 설 이벤트 교환소를 방문하면, 무기/장신구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2022년 새해에는 더욱 강력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을 맞이해 레벨 22보다 높은 레벨의 무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장신구 소환권과 무기 소환권을 선물한다.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도시경영시뮬레이션 게임 ‘피플앤더시티’에서는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 ‘설 이밴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주어진 특정 활동들을 할 때마다 복 주머니를 지급하고, 복 주머니를 모아서 이벤트 상점으로 가져가면 골드와 골드팩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출석일 마다 보상을 주는 새해 출석 이벤트도 열리며, 이벤트명 ‘2022 윈터 페스티벌 (2022 WINTER FESTIVAL) 알파벳을 모으면 2월 24일까지 여러가지 아이템이 나오는 선물팩을 제공한다. 명절을 맞이해 휴식과 여행을 떠난 셀럽의 모습을 인증하는 게시글을 공식 커뮤니티에 남기는 이용자 전원에게도 선물팩을 증정한다.

해양 무역 SNG ‘아이러브 베네치아’에서도 설날 특별 선물 이벤트를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할 경우 7일간 레어 이상 ‘조운선’을 포함한 특별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내달 4일까지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열려라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 새해 다짐 혹은 목표를 댓글로 적고 보상 내용이 적힌 복주머니를 선택하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복주머니를 이용자들에게 일괄 지급한다.

아이톡시의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배틀:스위트 하트’에서는 ‘새해맞이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가 2월 3일까지 열린다. 2022년 새해 기념 호스트 지역 2-2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인증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이아를 증정한다.

아이톡시의 다양한 게임 소식은 아이톡시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GE-wAtT0m0Aa9Y19U1zGLA/featured)과 각 게임 별 공식 커뮤니티에서 제일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