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근하신년 이벤트 예고
갤럭시 Z 플립3, 닌텐도 스위치, 코에이 일러스트레이터 한정판 삽화 등 경품 제공
신규 PK시즌 ‘적벽대전’ 적용 이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어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근하신년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이용자와 함께 올해 설 연휴를 기념하고 함께 보내고자 근하신년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삼국지 전략판’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갤럭시 Z 플립3’, ‘닌텐도 스위치 OLED’, ‘코에이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 츠요시 한정판 삽화’를 포함한 큰 보상을 노려볼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제의 정석과 같은 운영을 보여주고 있는 정통 삼국지 전략 게임이다. 실제역사 속에서 활약한 수많은 인물부터 사실을 기반으로 제작된 산과 강, 바다와 같은 지형, 병종 상성에 따른 유불리, 무수히 많은 전략 요소 등 삼국지 그 자체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5일 신규 PK시즌 ‘적벽대전’ 적용 이후에는 더욱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모으고 있다. 장강 유역 역사상 최초로 벌어진 대규모 수중 전투이자 삼국지 역사 속에서도 특히 유명한 전투인 적벽대전을 생생하게 구현하기 신규 장수만이 아니라 수중전이나 화공과 같은 요소를 도입했고, 현재 호평 일색이다.

최근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포함해 출시 후부터 현재까지 각종 눈에 보이는 성과와 좋은 지표로 게임성을 입증한 ‘삼국지 전략판’은 배우 안재홍에 이어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을 홍보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