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댕댕이와 함께하는 신나고 행복한 이야기
힐링형 육성 어드벤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여섯번째 이야기 ‘강아지 입양’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감성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에서 귀여운 나만의 댕댕이를 입양할 수 있는 강아지 입양, 새로운 작물을 추가할 수 있는 정성껏 작물 재배, 별똥별 소원빌기 등이 추가되는 6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마이리틀포레스트’ 귀여운 강아지들이 등장한다. 집레벨 9을 달성하고 귀여운 털뭉치 임무를 완료하면 강아지를 입양할 수 있는데 원격 창고처럼 집에 배치되어 있는 창고내의 아이템을 원격으로 배달도 가능하며, 강아지 종류 마다 색깔과 능력치가 다르다. 강아지는 총 3마리까지 입양이 가능하며, 강아지 입양 콘텐츠 추가에 따라 강아지 일상, 애완동물 동맹 패키지, 반려동물 클럽 등 6종의 관련 이벤트도 추가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벤트 기간내에 별똥별이 떨어질 때 소원을 빌면 원하는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별똥별 이벤트가 추가되며, 우주, 오리엔탈, 발렌타인 등 다양한 테마가 추가되어 보다 개성 있는 꾸미기가 가능 해졌다.  또한 신규 작물과 상위 작물이 추가되는데 작물의 상태나 토양에 따라 재배 방법이 달라지는 정성껏 작물 재배와 신규 섬인 눈 내리는 겨울 섬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창고에서 일일이 재료를 꺼낼 필요 없이 제작대 창고에서 직접 재료를 꺼낼수 있도록 제작대에 창고기능이 추가되며, 집 인테리어시 샘플 배치를 해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다.

한편 ‘마이리틀포레스트’는 고향을 떠나 도시 생활을 하다 지친 주인공이 도시를 떠나 다시 시골 고향의 할머니 집으로 돌아와 귀촌 생활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평화로운 숲속 마을을 배경으로 농작물 재배, 요리, 수집, 사냥, 가구 제작 및 배치 등 다양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

‘마이리틀포레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ali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