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Star THE BOYZ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더보이즈(THE BOYZ)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uperStar THE BOYZ는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더 보이즈의 라이브 테마 카드를 비롯해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SuperStar THE BOYZ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테마 카드는 게임 내 아티스트 카드에 장착할 수 있는 무빙 포토(Moving Photo) 아이템으로, 오직 SuperStar THE BOYZ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더보이즈 독점 영상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다. 

18일 공개된 라이브 테마 카드 아이템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편안한 복장과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무언가를 그리고 있는 모습.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더보이즈 멤버들의 독점 콘텐츠 공개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SuperStar THE BOYZ의 첫 라이브 테마 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하면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몬드 100개를 지급하는 플레이 이벤트와 곡을 플레이하면 특수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마법의 크레파스 모으기’ 등 유저들의 위한 다채로운 미션이 진행된다.

한편, SuperStar THE BOYZ는 SNS의 공식 채널(https://twitter.com/SuperStar_GL)을 통해 더보이즈 멤버들의 싸인 폴라로이드를 지급하는 ‘2022 화력체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uperStar Official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알림 설정과 함께 더보이즈 멤버들의 포토 카드를 꾸며 이를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꾸민 싸인 폴라로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SuperStar THE BOYZ는 더보이즈의 신곡을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과 관련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SNS채널(https://twitter.com/SuperStar_G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