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급 발키리 슈트 ‘차생의 은익’ 추가, 공중 전투에 능한 원거리 캐릭터
‘붕괴후서’ 제2장 브로냐·쟈이칙 2소대 대장 대리의 신분으로 등장, 팬들 ‘기대’
5.4 버전 기간 내 메인 스토리 28장 완료 시, 수정, 성석, 골드 등 아이템 선물

미호요(miHoYo)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5.4 버전 ‘피안의 은익’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피안의 은익’에서는 S급 발키리 슈트가 등장하고, 오픈월드 콘텐츠 ‘붕괴후서’ 제2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브로냐·쟈이칙의 신규 작전 슈트 ‘차생의 은익’은 생물 속성 빙결 원소 대미지 S급 캐릭터로, 원거리 무기로 공격하는 발키리다.

이 발키리는 지상 전투뿐만 아니라 공중 전투 능력도 지녔으며, 전장에서 분열 배리어로 발사한 탄환을 강화해 적의 움직임을 막을 수 있다. 오는 2월 3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붕괴후서 제1장을 완수하지 않아도 제2장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선행 체험이 오픈되며, ‘붕괴후서’ 제2장은 산과 바다에 둘려 싸여 있는 독특한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포스 만’에서 진행된다.

게이머는 제2장 지정 임무를 완료하면 이벤트 선택 상자를 통해 ‘차생의 은익’ 추천 성흔 세트 ‘진리의 날개’ 중 하나, 장비 재료 보물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메인 스토리 26장과 27장의 임무를 수행하면 신규 메인 스토리 28장을 즐길 수 있으며, 5.4 버전 기간 메인 스토리의 미션을 실시하면 수정, 성석, 골드를 보상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붕괴3rd’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붕괴후서는 2020년부터 ‘붕괴3rd’ 내 독자적인 콘텐츠로, 붕괴가 지구에서 사라지고 8년이 흐른 시점의 세계관을 오픈월드에 담아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