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고슴도치 콘셉트 리클, A.I 내장된 기계 생명 프타하 추가
신규 지역 자하라, 길드 콘텐츠, 최고 난이도 던전 등 업데이트
‘Go!Go! 자하라 돌파’ 등 다양한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진행!!

아이톡시(대표이사 이성진, 전봉규)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배틀:스위트 하트’에서 신규 캐릭터 리클과 프타하를 선보이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14일) 밝혔다.

리클은 사막고슴도치의 유전자 합성으로 탄생한 방어형 캐릭터로 작고 아담한 체형에 귀여운 외모를 자랑한다. 냉정하고 퉁명스러운 말투를 사용하지만 정이 많은 성격을 갖고 있다. 적군이었던 프타하를 쓰러트려 기계 생명으로 재탄생한 캐릭터 프타하는 인간의 뇌와 비슷한 인공지능(A.I)이 내장되어 있다. 공격형 캐릭터로 기계 생명이라는 콘셉트 때문에 나이는 한 살이지만 키가 제법 크고 외모와 어울리지 않게 성숙한 외모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4대륙 자하라를 추가하고, 던전의 난이도를 9~10층까지 확장해 최대 6티어 장비를 제공하는 던전도 오픈된다. 앞으로 9~10층에서 더욱더 강력해진 적들이 등장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최대 6티어 장비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아이톡시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일주일 단위로 2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길드 레이드는 위로 올라갈 수록 더 강력한 보스 몬스터 ‘그리핀’이 등장한다. 보스에게 입힌 데미지를 점수로 환산해 이를 바탕으로 순위가 등록되고 1위 길드 전원에게 인챈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4대륙 자하라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식량을 제공하는 ‘Go!Go! 자하라 돌파 이벤트’와 같은 기간동안 폐쇄된 배양실, 독 나무의 숲, 카프톨 발전소 등 던전을 모두 플레이하면 포인트 획득 후 드링크 보급권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자이언트 킬링! 던전 클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정된 시간에 선물을 증정하는 ‘온 타임! 아이린의 특별 선물 이벤트’와 식량을 소모하여 받은 포인트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버닝! (Burning) 포인트 교환 이벤트’도 열린다.

‘소녀배틀:스위트 하트’에 대한 이벤트 등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irlsbattle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