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금), <갤럭시토네이도 on WEMIX> 174개국 글로벌 서비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직관성에 전략적 재미 가미
토네이도 토큰, 게임 아이템 지급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토네이도 on WEMIX>(이하 갤럭시토네이도)를 오늘(31일) 글로벌 출시했다.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등 서비스 가능한 174개국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으며,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갤럭시토네이도>는 <걸스라이프> <오션테일즈> 등의 게임과 수집형 게임 <여신의 키스> 시리즈, <전쟁의 시대> 등 글로벌 게임 개발과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NT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의 캐주얼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을 통해 보다 많은 행성을 탐험하고 수집은 물론, 여러 이용자들 간 경쟁이 가능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특히, 건설, 성장, 수집, 약탈, 경쟁, 협동 등 모든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내 심볼을 모으면 토네이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심볼 모으기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출시 이후 매주 소정의 토네이도로 갤럭시 레이스에 참가하면, 플레이에서 획득한 루비량에 따라 각 순위별로 토네이도를 지급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